티스토리 뷰


스마트 전자 메일 마케팅 계획 수립을 위한 유용한 팁



이메일 마케팅의 복잡성은 많은 사람들이 이메일 마케팅을 꺼리게 한다.


이메일 마케팅 전략을 활용하는 방법을 알면 비즈니스 성장에 따라 어떻게 큰 이점을 얻을 수 있는지를 훨씬 쉽게 실현할 수 있다.




요청되지 않은 마케팅 전자 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가입하지 않은 사람에게 이메일을 보내면 스팸으로 신고하기 쉽다.


이것은 당신의 평판에 해로울 뿐만 아니라, 실제로 당신의 ISP가 당신이나 당신의 이메일 서비스 공급자가 당신의 계정을 정지시키는 것을 막게 할 수 있다.




전자 메일 마케팅을 시작하려면 받는 사람에게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권한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이메일을 받는 것에 동의하지 않은 고객들은 당신의 회사에 스팸을 보낸 것에 대해 신고할 수 있고, 당신은 그들의 사업을 잃을 가능성이 더 높다.




쿠폰이나 할인 코드와 같은 이메일 마케팅에만 특별 프로모션을 포함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고객들이 그들의 친구를 추천하기를 원하게 만들 것이다.


추천 프로그램은 고객 기반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된다.




이메일 마케팅에 대한 가능한 많은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도서관과 웹에서 책을 찾을 수 있다.


또한, 현지에서 찾을 수 있는 한 많은 수업과 워크샵에 참석하십시오.




실험 라인에 A/B 테스트를 사용해 보십시오.


단일 전자 메일의 경우 메일 목록을 무작위로 절반으로 나누고, 각 절반은 서로 다른 제목을 가진 메시지를 수신하십시오.


이를 통해 어떤 주제가 가장 효과적일 뿐 아니라 어떤 주제가 가장 무시되는지 확인할 수 있다.




전자 메일로 새 형식을 시도해 보십시오.


이메일의 시작에는 새로운 정보와 제안이 포함되어야 한다.


그러나 어떤 형식이 가장 많은 응답을 제공하는지 알아보려면 다른 형식을 시도해 보아야 한다.


가장 잘 작동하는 방법을 계속 사용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고객이 이메일에서 무엇을 얻고 있는지,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할 때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 수 있다.




이메일을 통해 고객에게 연락하기 전에 항상 사용 권한을 받으십시오.


사람들은 그들이 등록하지 않은 이메일을 스팸으로 간주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그들은 이 메시지들을 그냥 버리고 그것들을 읽는데 신경쓰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이메일을 받지 않은 사람들에게 대량 이메일을 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ISP의 정책을 위반할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의 목적은 궁극적으로 당신의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라는 것을 기억하라.


가입자들이 받는 각각의 이메일은 그들을 구매에 더 가까이 옮겨야 한다.


이것은 신제품에 대한 정보나 오래된 상품에 대한 프로모션을 제공하는 이메일을 쓰는 것으로 할 수 있다.




더 이상 구독하지 않으려는 사용자를 위한 종료 옵션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메일은 주고받는 것이 저렴할 수 있지만 무료는 아니다.


또한, 당신이 스팸 발송자라는 인식으로 인해 야기되는 병폐는 당신의 사업에 해를 끼치고 잠재적으로 당신의 기업의 온라인 블랙리스트 작성을 촉구할 것이다.




모든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당신의 브랜드를 만들고 더 많은 제품을 판매하는 것이라는 것을 명심하라.


관심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하거나 어떤 식으로든 가입자를 오도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성공적인 마케팅 캠페인을 만들기 위해 취하는 조치들은 당신의 비즈니스의 평판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이메일이 어떻게 표시되는지 확인하십시오.


컴퓨터에 디자인이 어떻게 보이는지 마음에 들면 최대한 많은 플랫폼에서 디자인을 테스트해 보십시오.


메시지의 모양은 Hotmail, Gmail 또는 사용 중인 장치의 종류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다.




이메일 마케팅에 있어서는 간결함이 미덕이다.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곳에서 직접 언어를 사용하라.


이것은 독자들의 시간의 가치에 대한 당신의 존중을 증명할 것이다.


또한, 독자들은 이런 식으로 이메일 전체를 읽을 것이다.


독자들이 더 많은 것을 알아내도록 격려하기 위해 아마도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와 함께 당신의 이메일을 끝낼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필수적일 수 있다.




당신은 판매 창출을 위해 정교하고 타겟팅된 이메일 목록을 작성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가장 친한 고객들, 그들의 연락처, 친구들과 함께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를 받는 것을 통해서 이루어진다.


리스트를 매우 독점적인 것처럼 만드는 것은 당신의 목표 청중을 좁히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또한 당신의 메일링에 권위의 느낌을 줄 것이다.




이제 이메일 마케팅이 어떻게 당신의 사이트가 당신이 제시한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지에 대해 더 나은 아이디어를 얻어야 한다.


그러므로 배운 모든 것을 실행하면 반드시 사이트의 인기도 상승할 것이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